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증거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것은 설레는 감정이지요.

그리고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ㅎㅎ

 

하지만 개인적이라고 해도 인간은 어디까지나 인간입니다.

서로 비슷하기 마련이죠.

그리고 서로 이성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쓴다는 것도 비슷합니다.

 

아무튼 이러한 생각들이 모이면 하나의 패턴이 되는데요.

그러면서 알게 되는 수많은 이야기들에 우리가 공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이제 그럼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 증거 알아보도록 해요.

일단은 상대방과 대화를 하기 위해 주위에 맴돌게 되고 연락 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하나의 신호가 될 수 있겠죠?

 

즐거운 대화를 하기위해 노력한다던가 말 걸어볼 기회를 찾는 것은 분명 신호로 볼 수 있겠지요.

 

그러나

 

남자는 착각을 잘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쉽게 눈을 돌리기도 합니다.

 

사실 용기가 없는 사람은 말걸기가 쉽지 않지만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생각해볼 수 있겠죠.

 

 

 

 또다른 증거는 한동안 혹은 오랫동안 같이 있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한동안은 아니고 가능한한 오래 있고 싶어 하겠네요.

 

작업거는 남성들 같은 경우는 매우 티나게 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너무 도에 지나치거나 상대방이 불쾌하게 느낀다면 그렇게 해서는 안되겠죠 ㅎㅎ

아무튼 곁에 있고 함께 있고 싶어 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일인것 같네요.

 

 

 

 

 

 

 

또 다른 증거로는 우리의 눈이 무엇을 보느냐 하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가 흥미 있거나 좋아하는 것은 자연스럽게 눈이 가기 마련입니다.

누군가의 뜨거운 시선이 느껴지나요?

 

사실 우리 자신의 시선을 계속해서 제어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무의식중에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쳐다보게 되기 때문입니다.

 

싫은 것은 쳐다보지 않거나 무시합니다. 하지만 편한 곳에는 시선을 두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시선은 누구를 향하고 있나요?

 

생각해볼만한 질문인가요?

 

 

 

 

 

 

사실 간단한 내용들이지만 모두 공감하는 내용들일거에요.

누가 나와 가까이 지내고 싶어하는지 잘 살펴보세요.

그리고 누군가와 눈 마주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누군가가 나를 좋아한다는 사실은 상대방의 무의식적인 행동을 살펴보면

어느정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감이라고 부르죠 ㅎㅎ

 

아무튼 누군가가 나를 좋아해주는 것은 기분좋은 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