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받는 방법 - 웨스턴 유니언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받는 방법 - 웨스턴 유니언]

블로그 하시는 분들 중 애드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어떻게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보통 웨스턴 유니언을 통해서 받습니다. 웨스턴 유니언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금융, 통신 회사 입니다. 전세계 200여개의 나라의 개인 송금, 기업 지출과 무역 업무를 대행하는 회사입니다. 구글도 애드센스 사용자에게 수익을 지급하기 위해서 이 웨스턴 유니언을 사용하는데요. '한국에서는 IBK 은행 즉 기업은행만이 웨스턴 유니언을 통한 송금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일단 자신의 구글 계정으로 애드센스 창으로 들어가 봅시다.

 

검색 창에 '애드센스'를 쳐도 쉽게 애드센스 정보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지급 내역을 확인해보고 내가 얼마나 수익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 합시다.

 

 

지급 설정에 들어가서 어떻게 지급 받을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웨스턴 유니언 방식이 가장 깔끔하고 빠릅니다. 웨스턴 유니언으로 받기를 선택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난후 웨스턴 유니언으로 수익이 지급 되었다는 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지불 영수증을 볼 수 있게 됩니다.

가까운 IBK 은행에서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자신이 받을 금액의 정확한 액수MTCN 번호, 그리고 신분증 입니다.

 

저는 혹시 몰라서 여권을 가져갔는데 아마 신분증만 있으면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 한가지 , 바로 은행 직원에게 어떻게 말해야하는가?

 

'웨스턴 유니언 송금 받으려고 합니다.' 라고 말하면 작성해야하는 문서 한장을 줍니다.

 

받으셔서 자신의 신상 정보와 MTCN 번호를 적으면 되는데 자신의 영문 주소도 알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익금을 지급 받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